Tistory/BiCute Skin

라인 일본 계정 스탬프 구매(선물)에 대한 안내

BiCute 2022. 6. 13. 10:00
반응형

이 게시물은 2021.06.25 타 블로그에 작성된 내용의 백업본입니다.

 

이전 블로그에서는 공지로 작성해 놓았었지만

블로그를 옮긴 이후에도 스탬프 선물에 관하여 연락이 꾸준히 오고 있어,

이곳에도 한번 해당 내용에 관한 정리를 해야 할 거 같아 이렇게 글을 작성해 봅니다.

 

*본문의 내용은 이전 블로그에 작성된 내용과 동일합니다.

 

 

 

#1. 일본 라인 계정 생성에 관하여

  우선 일본 라인 계정 생성 방법인데, 지금까지는 어떻게 해야 만들 수 있는지 물어보는 분들에게 나름 설명을 드렸었는데... 

  사람에 따라서 **가 안된다거나 **가 안 나온다거나, 이제는 막힌 거 같다.라고 답변을 주셨습니다만, 제가 직접 만들면서 설명하는 게 아니라 현재는 어떻게 바뀌었는지 모릅니다. 

  그리고 제가 라인 계정 생성할때만해도 이미 진작부터 막혔다는 이야기가 있었지만 잘 됐었기에... 이 부분을 설명드리는 건 여러 가지 변수가 있어 앞으로 일본 라인계정 생성에 관한 질문은 단호하게 거절합니다.

 

 

 

#2. 일본 스탬프를 사용하고 싶지만 일본 계정이 없어 구매를 못하고 있는 분들에게

원하는 스탬프가 있는데, 일본 계정이 없어서 사고 싶어도 살 수가 없다 하시는 분들은, 언제든지 연락 주시면 대리 구매해드리고 있습니다.

저 역시도 갖고 싶은 스탬프가 한국에선 사용할 수 없어서 일본 계정을 사용 중이기도 하고...

서브컬처를 즐기는 분들(각종 게임, 애니, 돌피, 그 외 처음 보는 캐릭터들)에게서 연락이 종종 오는 편인데 이런 덕질하는 분들을 응원합니다 :)

 

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라인 ID : KouryakunoZEN 으로 메시지 주세요

 

* 대리 구매라고 이야기는 했지만 실제로는 원하는 스탬프를 제가 구매하여 선물로 보내드리는 방식입니다.

선물로 받은 스티커는 해당 국가에서 판매하지 않더라도 국가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#3. 스탬프 선물 비용

  스탬프의 구매 비용에 따라 50 코인 = 1,500원 / 100 코인 = 3,000원입니다

 

  * 여기서 확실히 해두고 싶은 것은 100 코인의 가격이 250円(엔)이기에 환율 계산하면 100코인당 약 300원 정도의 이득이 저에게 발생하니 참고해주세요.

 

 

 

#4. 연락을 주실 때는...

  라인으로 연락을 주실 때 다음 사이트에서 원하는 스티커 페이지를 링크를 보내주시면 쉽고 빠르게 확인 및 선물을 보낼 수 있습니다.

 

  사이트 : www.line-tatsujin.com

 

LINEスタンプ探しの決定版「スタリコ」 | 1,743,000種類以上紹介

 

www.line-tatsujin.com

 

검색창에 원하는 스탬프 이름을 검색할 수 있으며

 

왼쪽 위의 LINE スタンプ(라인 스탬프)를 누르면

전체보기 / 공식 스탬프 / 크리에이터 / 움직이는 스탬프 / 메시지 / 커스텀

추천 / 신작 / 3일간 인기순 / 주간 인기순 / 월간 인기순

으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.

 

일본어를 전혀 모르겠으면 크롬으로 접속하여 번역 기능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
 

또한 이 사이트에서도 찾을 수 없는 스티커가 간혹 있는데, 그때는 그냥 채팅으로 원하는 스티커의 이름을 알려주셔도 상관없습니다.

단 이때는 선물에 시간이 좀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(알려주는 이름과 제가 검색하는 이름이 국가 간 차이 때문에 다른 경우가 많더군요)

 

 

 

#5. 기타

항상 모든 분들이 아직도 스티커 선물 가능하냐고 물어오시는데 기왕이면 거래를 하기 전 문의 또는 거래가 끝났다면 아래쪽에 댓글 하나씩 자유롭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 

그럼 다음분들도 댓글 날자를 확인하여 아직 살아있구나!! 하는 걸 알 수 있을 테니까요 :)

* 댓글 없어도 이 게시물이 지워지지 않은 한은 언제든지 가능하니 편하게 연락 주시면 됩니다.

 

※ 이상하게 제 라인이 가끔 문자가 와도 알람이 안올때가 있습니다.

바뻐서 답을 안하는게 아니라 보통 문자 온걸 모르는 경우가 많으니 '반응이 없다 싶으면' 댓글로 문자 보냈다고 신호(!?)를 보내주시면 바로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.

 

 

 

반응형